본문 바로가기
>> in my life/문화

[태 요가] 올 여름, 요가로 당신의 섹시 바디라인을 살린다!

by 여히_ 2014. 5. 14.


Hot & Sexy Body


틀어진 체형을 교정하고 상하 좌우의 밸러스를 맞춰주는 동작으로 이루어진 요가는, 꾸준히 하다보면 자신의 몸에 맞는 아름당누 균형미를 찾게 해준다. 또한 수축과 이완을 반복하는 동작이 많아서 매끄럽고 탄력적인 라인을 만들어 주고, 심신의 안정까지 찾아준다. 이 책은 요가 동작들 중에서도 앞태, 옆태, 그리고 뒷태까지 완벽하게 예쁘고 건강한 몸을 만들 수 있는 동작들을 골라 소개한다. 초보자도 쉽게 따라할 수 있는 동작으로 구성되어 있어, 부담없이 시작할 수 있다. 근육을 슬림하게 바꿔주는 효과가 있어 굳이 어려운 동작이 아니더라도 정확한 자세로 꾸준히 하면 몸의 라인이 길고 가늘어지면서 탄탄해질 것이다.





모델 안시현이 이야기하는 '태요가'

요가 열풍이 불기 시작한 뒤로 2~40대 여성이라면 누구나 한 번씩은 요가를 배워본 경험이 있을 겁니다. 그러나 대부분 중간에 무너져 버리기 일쑤인데, 이는 단시간 내에 날씬해지는 효과를 보고 싶은 마음이 크기 때문입니다. 즉 무조건 날씬하다고 예쁜 것이 아니라 '태'가 예뻐야 진정 아름다운 몸매로 거듭날 수 있다는 점은 절대로 간과해서는 안되는 부분입니다. '태 요가'는 수 많은 여자 연예인들의 바디모델을 대신해 온 저자가 아름다운 몸매를 가꾸고 유지하는 비결을 알려주는 요가책입니다.


태 요가의 포인트와 효과

내 몸에 맞는 건강한 밸런스를 찾아준다

태 요가는 현대인의 틀어진 체형을 교정하고 상하 좌우의 밸런스를 맞춰주는 동작으로 이뤄진 만큼 꾸준히 하다보면 자연스럽게 자신의 몸에 맞는 아름당누 균형미를 찾게 해줍니다.


매끄럽고 탄력적인 라인을 만들어준다

요가는 근육의 수축과 이완을 반복하는 동작이 많아 몸이 유연해지고 탄력이 생기면서 울퉁불퉁 처진 살이 매끈해지고 아름다운 굴곡이 살아납니다. 물론 근육을 움직여 에너지로 전환시키기 때문에 다이어트에도 효과적입니다.


심신의 안정을 찾아준다

호르몬 분비가 활발해지고 근육이 부드러워지는 것은 물론 혈액순환이 원활해져 두통이나 어깨 결림, 소화 불량, 불면증 등의 증상이 호전되는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한편으로 산소를 깊이 들이마시는 호흡과 명상법은 마음의 불안을 다스려 진정과 편안함을 불러옵니다.


하나의 동작이 몸의 모든 부위를 자극하는 효과가 있다

모든 태 요가 동작은 효과가 한 부위에만 국한되어 나타나는 것이 아니고, 전체적으로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가슴 라인을 잡아주는 동작은 어깨와 등에 도움이 되고, 복부에 탄력을 주는 동작은 허리와 등의 힘을 키워줍니다. 따라서 한 동작을 하더라도 8주 이상 꾸준히 규칙적으로 반복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쉽고 간편하다

초보자도 쉽게 따라할 수 있는 동작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근육을 슬림하게 바꿔주는 효과가 있어 굳이 어려운 동작이 아니더라도 정확한 자세로 꾸준히 하면 몸의 라인이 길어 가늘어지면서 탄탄해집니다. 따라서 꾸준히 반복하기만 하면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몸의 균형감이 생기고 몸매가 슬림해지는 변화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저자 안시현은 누구죠?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전문모델!

동덕여자대학교 모델학과 학사를 수료하고 동 대학 패션전문대학과 석사과정을 수료했으며, 현재 박사 과정 재학중에 있습니다. 현 동덕여대 및 대덕대 관련학과 외부교수를 맡고 있으며 다수의 CF에도 모델로 참여한 바 있습니다. 모델 업계에서도 특히 타고난 신체 조건을 지닌 것으로 알려진 그녀는 여기에 만족하지 않고 평소 요가와 워킹을 통한 꾸준한 몸매 가꾸기를 병행하는 것으로 유명하며, 현재까지도 광고계에서 프리미엄급 바디라인을 지닌 인물로 손꼽힙니다. 한예슬의 비너스 광고, 전지현과 이하니의 리복 전신 바디 모델, 변정민, 문채원, 항신혜, 보아, 황점은 등 셀 수 없이 많은 CF에 그녀의 아름다운 몸매가 등장한 바 있습니다. 



책 구매하러 가기 (네이버 책 최저가) 클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