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rip & travel/해외

[후쿠오카] 후쿠오카타워에서 여행객 할인도 받고 야경도 즐기고!

by 여히_ 2015. 6. 25.

하카타 역에서 후쿠오카 타워 가기


후쿠오카에 방문했다면 후쿠오카타워를 보지 않고서 지나갈 수 없겠죠! 일단 많은 분들이 하카타역에서 후쿠오카타워로 이동하시기 때문에 간단한 이동경로를 소개해 드립니다. 어렵지 않아요~ 버스 한방에 갈 수 있어요. 소요시간은 빠르면 30분에서 오래 걸리면 4~50분정도 소요됩니다. (차가 막힐경우, 노선에 따라 상이합니다.)


01. 하카타 버스 터미널에서 302번 버스 승차

- 위치 : 터미널 1층

- 요금 : 성인 1인 230엔 (하차시에 냅니다!)

- 운행간격 : 20분에 1대꼴


02. 후쿠오카 타워 정류장에서 하차 (한국어 방송도 나옵니다.)

- 하차하여 길을 건넌 후 직진하면 후쿠오카 타워가 보입니다.

- 돌아올때는 길을 건너지 말고 동일한 버스를 타시면 되겠죠?


자, 후쿠오카 타워에 도착했다면 올라가야겠죠? 후쿠오카 타워는 외국인 관광객에게 10% 요금 할인을 적용하고 있습니다. 성인 1인 기준 800엔인데요, 외국인 할인을 받으면 720엔 입니다. 외국인이라고 말씀하시거나 여권 등을 제시하시면 됩니다. 티켓을 구입한 후 티켓부스 왼쪽에 있는 입구로 들어가면 직원들이 친절히 안내해 줍니다. 엘리베이터에 탑승하시고 바깥을 보고 계시면 쭉쭉 올라가죠! 그렇게 꼭대기에 도착하시면 내리셔서 후쿠오카 야경을 관람하시면 됩니다. 모모치 해변도 꽤 멋지게 보이죠.


내려오실 때는 계단으로 한 층 걸어 내려와서 엘리베이터를 탑승하셔야 합니다. 주변에 둘러보시면 손수건이나 열쇠고리 등 기념품을 구입할 수 있는 자판기가 있으니 관심있으시면 구입! 저는 손수건 하나를 구입했습니다. 가격은 많이 비싸지는 않았어요. 그래도 어느 지역 갔다왔다는 생색은 내야 할 것 같아서... 하하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