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rip & travel/해외

[후쿠오카] 에어비앤비로 예약한 방! 저렴한 숙소를 찾는다면 적극 추천!! 에어비앤비 할인코드

by 여히_ 2015. 6. 25.

이번 여행은 철저히 절약모드로 가자는 취지가 있었습니다. 비행기 티켓 구입도 그랬고, 숙소 역시 마찬가지였습니다. 언니랑 둘이 떠나는 여행이고 주로 바깥 활동을 주로 할거라서 숙소가 그렇게 고급스럽지 않아도 된다는 생각이 들어서 에어비앤비를 이용했죠. 에어비앤비에서 하카타 또는 후쿠오카로 검색해서 나오는 여러 숙소 중 가격도 저렴하고 하카타 역과도 가까운 곳을 택했습니다. 2박 3일을 예약했는데 하루에 7만원가량, 2박3일로 해서 14만원으로 해결했죠!






심지어 예약한 방은 하카타 역에서 도보로 5분도 채 걸리지 않는 아주 가까운 거리에 있었습니다. 이 점이 매우 편리했죠. 뿐만 아니라 보통 호텔에서는 방 안에서 음식을 조리하는 것이 불가능한데, 에어비앤비는 일반 집이기 때문에 조리를 위한 모든 것도 잘 갖추어져 있었습니다. 가스렌지, 전자렌지, 냉장고 등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오히려 예전에 도요코인 호텔(?)을 이용할 때보다도 좋았어요. 집 주인이 커피나 간단한 간식거리도 준비 해 놓았었고, 혹시 모를 비에 대비해 우산도 준비해 놓는 센스를 발휘하셨더라구요. 원두커피 티백도 있었고, 냉장고 안에는 간단한 마실거리도 있었습니다. 가정집 분위기를 원했던 저희로써는 대만족!


이렇게 후쿠오카에서 에어비앤비를 잘 이용하고 나서 얼마 전 부산에 다녀올 일이 있었는데요, 부산에서도 에어비앤비 서비스를 아주 잘 이용했었죠. 미리 쟁여놓은 할인쿠폰이 있어서 무려 35,000원이나 할인받았습니다. 해운대 바닷가에서 도보 1분 거리에 있는 푸르지오 시티 건물에 있는 숙소를 이용했었어요. 이럴 때 보면 스마트폰의 기능이 정말 좋아지고 있는 것 같네요 :)


여러분들도 해외여행이나 국내여행 가실 때 에어비앤비를 이용 해 보세요! 할인코드를 입력하시면 $25 (한화로 약 25,000원에서 35,000원정도 유동적으로 할인폭이 달라집니다.) 를 할인받을 수 있답니다. 최소 결제 금액 제한도 없으니 무조건 2만원 이상은 할인받으실 수 있어요. 할인 코드는 요기 아래에 있습니다 :)


에어비앤비 프로모션 할인쿠폰/할인코드 : SAHN160

에어비앤비 회원가입 바로가기 클릭!




댓글